학사공지
2023학년도 2학기 HOT팀팀Class-α(알파프로젝트 확장 교과) 신청안내
2023학년도 2학기 HOT팀팀Class-α(알파프로젝트 확장 교과) 신청안내
[HOT팀팀Class-α]
① 우리대학 대표 혁신교육프로그램인 HOT팀Class, 팀팀Class®, 알파프로젝트의 핵심요소를 결합한 융합 교육프로그램이며,
② 학생과 교수진 산학멘토 등이 융합적으로 참여하여 미래기술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수업참여자들이 Big Question을 던지고, 미래기술의 도출을 위해 2학기 이상의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1. 모집주제
| 번호 | 주제 | 담당교수 | 모집 인원 | 이수구분 및 학점 | 
| 1 | 이온풍 추진 UAM | 이혁재 교수 (임산생명공학과) | 3~10명 | 전공선택/일반선택 9학점 | 
2. 신청방법 : 첨부 신청서 작성/서명 후 교무팀 이메일로 제출 (leesk@kookmin.ac.kr)
* 담당 교수 평가 후 수강생 확정
* 지급기준은 알파프로젝트 교과목과 동일하게 적용됨.
3. 유의사항
- 본 교과는 알파프로젝트의 확장프로그램이며 알파프로젝트로 이수할 수 있는 최대 학점(24학점) 범위에 포함. (초과학점 인정 불가)
- 주당 18시간 이상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총 2회의 보고서 (중간/최종) 내 실제 수업 참여 날짜 및 시간, 수업 진행 사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지도교수 확인 필요.
- 알파프로젝트Ⅰ, Ⅲ(전공)을 이수하여 전공학점을 이미 인정받은 학생은 알파프로젝트 II(일반선택)로 배정.
- 신청서류 내 서명 필수.
- 서류 누락시 통보없이 선발대상에서 제외.
4. 신청기간 : 2023.07.27.(목) ~ 08.07.(월) 12:00까지
5. 문의 : 교무팀 02-910-4032 (leesk@kookmin.ac.kr)
■ 붙임 : 1. 2023-2 HOT-팀팀Class-α 프로젝트 계획서 이온풍추진 수업계획서 1부.
2. HOT팀팀Class-α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각 1부. 끝.
| 제목 | 2023학년도 2학기 HOT팀팀Class-α(알파프로젝트 확장 교과) 신청안내 | 작성자 | 이승구 | ||||||||||
|---|---|---|---|---|---|---|---|---|---|---|---|---|---|
| 작성일 | 23.07.27 | 조회수 | 13473 | ||||||||||
| 첨부파일 | 2023년 2학기 HOT팀팀Class-α 교과목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zip (100 KB)  2023-2 HOT-팀팀Class-α 프로젝트 계획서 이온풍추진 수업계획서.pdf (79 KB)   | 구분 | 학부공지 | ||||||||||
| 게시물 내용2023학년도 2학기 HOT팀팀Class-α(알파프로젝트 확장 교과) 신청안내 
 
 [HOT팀팀Class-α] 
 ① 우리대학 대표 혁신교육프로그램인 HOT팀Class, 팀팀Class®, 알파프로젝트의 핵심요소를 결합한 융합 교육프로그램이며, 
 1. 모집주제 
 
 2. 신청방법 : 첨부 신청서 작성/서명 후 교무팀 이메일로 제출 (leesk@kookmin.ac.kr) * 담당 교수 평가 후 수강생 확정 * 지급기준은 알파프로젝트 교과목과 동일하게 적용됨. 
 3. 유의사항 
 - 본 교과는 알파프로젝트의 확장프로그램이며 알파프로젝트로 이수할 수 있는 최대 학점(24학점) 범위에 포함. (초과학점 인정 불가) - 주당 18시간 이상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총 2회의 보고서 (중간/최종) 내 실제 수업 참여 날짜 및 시간, 수업 진행 사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지도교수 확인 필요. - 알파프로젝트Ⅰ, Ⅲ(전공)을 이수하여 전공학점을 이미 인정받은 학생은 알파프로젝트 II(일반선택)로 배정. - 신청서류 내 서명 필수. - 서류 누락시 통보없이 선발대상에서 제외. 
 4. 신청기간 : 2023.07.27.(목) ~ 08.07.(월) 12:00까지 
 5. 문의 : 교무팀 02-910-4032 (leesk@kookmin.ac.kr) 
 ■ 붙임 : 1. 2023-2 HOT-팀팀Class-α 프로젝트 계획서 이온풍추진 수업계획서 1부. 2. HOT팀팀Class-α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각 1부. 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