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 25.03.05 / 한형대
-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양식)(1).zip
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지원분야 |
담당업무 |
모 집 사 항 |
비고 |
일반직 (1명) |
O 연구처 - 생명윤리위원회(IRB) 및 관련 행정업무 - 일반 행정 업무 |
가. 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정관 및 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PC 활용 능숙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 대학교 생명윤리위원회(IRB) 관련 업무 유경험자 - 공인 외국어시험 성적 소지자(접수기한 기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성적만 인정) -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취업지원 대상자(국가보훈) |
*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 제10조에 따라 시보기간 3개월 후 소정의 절차에 따라 임용여부 결정 |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 (Ⅰ~Ⅲ) 1부(양식 첨부).
나. 이력서 (사진첨부) 1부(자율양식).
다. 성적증명서(백분위 성적포함)[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라. 졸업(예정)증명서 [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마. 취업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전산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양식 첨부)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2025. 2. 25.(화)~3. 12.(수) 14:00 당일 도착분 마감 (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토·일: 본관 2층 안내실 제출 )
다. 접 수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채용전형방법 및 일정
가. 1단계: 서류전형 [2025. 3. 13.(목)~3. 14.(금)]
나. 2단계: 논술(대학 현안 등) [2025. 3. 17.(월)~3. 18.(화)]
다. 3단계: 면접전형 [2025. 3. 19.(수)~3. 20.(목)]
- 각 전형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선발자에게는 개별 통보함.
5. 급여 및 복지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내부 규칙을 따름
나. 근무시간: 주 5일 (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6. 기 타
가. 자격요건에 미충족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
단,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경과 시 자체 폐기함.
나.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추후 대학 운영에 따라 조직 개편 등에 따른 업무 변경이 가능함.
바. 채용 예정일: 2025년 4월 1일(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함)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www.inje.ac.kr>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TEL: (055) 320-3023~5, FAX: (055) 334-0712]
제목 | 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 작성자 | 한형대 | ||||||||
---|---|---|---|---|---|---|---|---|---|---|---|
작성일 | 25.03.05 | 조회수 | 1058 | ||||||||
첨부파일 |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양식)(1).zip (68 KB)![]() |
구분 | 학부공지 | ||||||||
게시물 내용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 (Ⅰ~Ⅲ) 1부(양식 첨부). 나. 이력서 (사진첨부) 1부(자율양식). 다. 성적증명서(백분위 성적포함)[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라. 졸업(예정)증명서 [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마. 취업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전산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양식 첨부)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2025. 2. 25.(화)~3. 12.(수) 14:00 당일 도착분 마감 (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토·일: 본관 2층 안내실 제출 ) 다. 접 수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채용전형방법 및 일정 가. 1단계: 서류전형 [2025. 3. 13.(목)~3. 14.(금)] 나. 2단계: 논술(대학 현안 등) [2025. 3. 17.(월)~3. 18.(화)] 다. 3단계: 면접전형 [2025. 3. 19.(수)~3. 20.(목)] - 각 전형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선발자에게는 개별 통보함. 5. 급여 및 복지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내부 규칙을 따름 나. 근무시간: 주 5일 (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6. 기 타 가. 자격요건에 미충족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 단,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경과 시 자체 폐기함. 나.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추후 대학 운영에 따라 조직 개편 등에 따른 업무 변경이 가능함. 바. 채용 예정일: 2025년 4월 1일(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함)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www.inje.ac.kr>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TEL: (055) 320-3023~5, FAX: (055) 334-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