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3/16수정)디지털회로설계입문 교과목 개별적 수강신청변경 불가 안내

  • 20.02.20 / 조지연

 

디지털회로설계입문 수강신청변경 불가 안내

 

현재 2020학년도 1학기에 처음으로 개설되는 디지털회로설계입문 교과목의 수강신청 변경에 대한 문의가 많아 안내드립니다.

확인해본 결과 공학교육혁신센터는 학사조직이 아니기때문에 학과사무실처럼 수강신청변경을 통한 개별적인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정정기간에 해당 교과목 수강신청가능 인원이 늘어날 수는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수강신청을 통한 선착순 신청만 가능합니다.)

 

현재 담당 교수님께 수강신청인원 관련하여 문의중이므로

추후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인원을 추가로 받을지에 대한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은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공학교육혁신센터의 공지글을 확인하여주십시오.

 

** 200304 내용 추가 **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고 싶으나 수강신청이 어려운 학생분들은

비슷한 내용의 "디지털공학" (전자공학부 2학년 전공 교과목) 수강을 권고 드립니다.

 

** 200310 내용 추가 ** 교수님 답변 내용 추가


개강 후 상황에 따라 수강신청 인원을 조정하실 수도 있다고 하셨으나,

수업 후반부에는 실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신청가능인원이 늘어날 확률이 낮습니다.

수강신청 인원 조정이나 추가 공지 사항이 생기면 해당 내용으로 수정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200311 내용 추가 **

"디지털공학" (전자공학부 2학년 전공필수 교과목) 수강시
06분반인 모현선 교수님 (디지털회로설계입문 협동강의 담당 교수님)의 수업을 수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200316 내용 추가 **

디지털회로설계입문 수강인원이 약간 늘어납니다.
현재 대기 문의가 많기 때문에 공지 기간을 두어, 교수님께 연락을 받은 16일 오늘이 아니라 17일 수강신청정정기간에 인원이 변동됩니다.

수강을 희망하시는 학부생께서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수강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