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2 공학교육혁신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 15.08.26 / 정효진
- 2015-2 일반근로장학생 신청 매뉴얼(학생용).pdf
2015-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1.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2015. 08. 26.(수) ~ 09. 02.(수) 17:00시
2. 신청서 교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근로장학생 신청(웹신청) >> 전산입력후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출력하여 해당부서에 제출함.
3. 근로내용 및 신청서 접수
근로내용 |
신청서제출처 |
근로기간 (학기기준) |
단과대학 업무보조 (강의실 청소, 우편물관리, 환경미화 등 기타 지정하는 근로업무) |
단과대학 교학팀 또는 학부(과) 사무실 |
4개월 또는 6개월 |
행정부서(갑) 업무보조 (교무팀, 시설팀, 재무팀, 홍보팀, 산학협력팀, 전산실(경영대학원), 출판부, 국제교육원, 국제교류팀, 민속관, 생활관, 학생생활상담센터, 공학교육혁신센터, 교양과정부, 의무실, 학생지원팀) |
해당부서 |
4개월 |
행정부서(을) 업무보조 (교무팀, 안전관리팀, 교원지원팀, 총무팀, 홍보팀, 국제교육원, 국제교류팀, 평생교육원, 웰니스센터, 박물관, 민속관, 공동실험기기센터, 국민대신문방송사, 생활관, 출판부, 교수학습개발센터, 교양과정부, 공학교육혁신센터, 연구지원팀, 병무지원팀, 구매팀, 창업지원단, LINC사업단, 입학사정관팀, 학생지원팀) |
해당부서 |
6개월 |
4. 신청 구비서류 : 근로장학생 신청서(인터넷 신청 후 출력 *첨부파일 매뉴얼 참조)
5. 월 최대 근로시간 : 30시간(단, 근로부서의 업무내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월 최대 장학금액 : 168,000원(시간당 5,600원)
7. 기타사항
가. 지난 학기 근로학생이 연속해서 근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해당부서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여 신규 모집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나.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타 근로장학(국가근로 등)과 중복근로, 여러 부서에서의 동시 근로는 금합니다.
다. 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반드시우리은행 계좌번호로 지정하여 정확하게"-" 포함하여 입력바랍니다.(예 : 1002-729-459241)
라. 근로부서 전화번호는 본교홈페이지->학교소개->캠퍼스안내->전화번호안내를 참고바랍니다.
2015. 08. 17.
학 생 처 장
제목 | 2015-2 공학교육혁신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 작성자 | 정효진 | ||||||||||||
---|---|---|---|---|---|---|---|---|---|---|---|---|---|---|---|
작성일 | 15.08.26 | 조회수 | 4282 | ||||||||||||
첨부파일 | 2015-2 일반근로장학생 신청 매뉴얼(학생용).pdf (162.2 KB) | 구분 | 기타 | ||||||||||||
2015-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1.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2015. 08. 26.(수) ~ 09. 02.(수) 17:00시 2. 신청서 교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근로장학생 신청(웹신청) >> 전산입력후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출력하여 해당부서에 제출함. 3. 근로내용 및 신청서 접수
4. 신청 구비서류 : 근로장학생 신청서(인터넷 신청 후 출력 *첨부파일 매뉴얼 참조) 5. 월 최대 근로시간 : 30시간(단, 근로부서의 업무내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월 최대 장학금액 : 168,000원(시간당 5,600원) 7. 기타사항 가. 지난 학기 근로학생이 연속해서 근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해당부서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여 신규 모집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나.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타 근로장학(국가근로 등)과 중복근로, 여러 부서에서의 동시 근로는 금합니다. 다. 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반드시우리은행 계좌번호로 지정하여 정확하게"-" 포함하여 입력바랍니다.(예 : 1002-729-459241) 라. 근로부서 전화번호는 본교홈페이지->학교소개->캠퍼스안내->전화번호안내를 참고바랍니다. 2015. 08. 17. 학 생 처 장 |